본문 바로가기
카페

연신내 신상 디저트 카페 알렉스커피 [ALRX coffee]

by 최달미 2021. 10. 24.

오랜만이에요 :) 디자이너 최달미입니다!
한창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했었는데 꾸준히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 덕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제가 지난번에 방문하고 ‘휘낭시에’와 ‘마들렌’ 맛에 반해서 이번주에 또 방문했던 연신내의 알렉스커피를 소개합니다!


알렉스커피
서울 은평구 통일로85길 11 1층 (연신내역에서 가까워요!)
매일 12:00 - 22:00 last order 21:30
매주 수요일 휴무

외관부터 알렉스커피 감성 :)

외관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입장하기도 전부터 사진 한 장 찍고 sns에 올렸었어요! 언제 봐도 감성적인 알렉스 커피 외관입니다!

살짝 힙한(?) 내부

내부는 살짝 힙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럼에도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듯한 느낌의 힙한 정도 :)

이 카페 사장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여러 곳에서 보여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듯!

이 날도 사람이 많아서 사실 여러 곳을 찍진 못했어요. 그래도 자리 비어있을 때 슬쩍 입구 쪽 자리를 찍어왔습니다ㅎㅎ

진열대에 올려진 LP판

제가 사고 싶었던 마샬 스피커가 여기 있었네요…ㅎㅎ 한쪽 공간에 마련된 진열대에도 여러 소품들이 있었어요.

드디어!!!!!

여기 디저트는 정말 칭찬해주고 싶은 맛인데요! 진짜 매일 사먹어도 좋을만큼 맛있었어요 :) 휘낭시에는 특히 다른데서는 맛 볼 수 없는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저의 원픽은 솔트 카라멜♡ 다른 날 방문해서 포장 2박스나 해갔답니다~!

공간이 너무 예뻐서 주문한 거 기다리면서 사진을 또 요리조리 찍어봤습니다. 알렉스 커피는 사람 많거나 적거나는 복불복인것 같아요.

내부 공간 중에 가장 안쪽에 있는 자리에 앉았었어요ㅎㅎ 정말 신기하게 여기서 고등학교 친구들 2명을 만났답니다..!
만남의 장소 인증(๑˃̵ᴗ˂̵)و

친구가 시킨 커피를 한 입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커피에 휘낭시에 + 까눌레는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저는 커피를 잘 못마셔서 무슨 에이드를 시켰었는데 에이드는 평범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나쁘진 않았지만 기억이 잘…) 하지만 디저트는 백번 칭찬해주고싶은…!!! 알렉스 커피!

아마 조만간 또 생각나서 갈 일이 생길 것 같네요ㅎㅎ
정말 추천하는 내돈내산 카페입니다!

댓글